전세들어간 집주인이 파산하면집주인의 부채로 집이 경매로 넘어간후 경매판매액이 전세보증금보다 낮게 팔리고나서 전세들어간 집주인이 파산하면 집주인이 파산하고 경매가 진행된 경우 전세
전세들어간 집주인이 파산하면
집주인의 부채로 집이 경매로 넘어간후 경매판매액이 전세보증금보다 낮게 팔리고나서... 전세들어간 집주인이 파산하면 >>===》○ 집주인이 파산하고 경매가 진행된 경우, 전세...
😊
부동산을 구매하기 위해 모기지를 담보로 대출을 받은 집주인('공동 거주자' 또는 '담보 증서' 시스템이라고 함)이 파산 신청을 하는 경우 임차인과 임차인에게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속성.
다음은 몇 가지 가능한 시나리오입니다.
1. 자동 체류 집주인이 파산 신청을 하면 자동 체류가 부과되어 퇴거 절차를 포함한 모든 채권자의 조치가 일시적으로 중단됩니다. 세입자는 즉각적인 퇴거에 대한 두려움 없이 해당 부동산을 계속 점유할 수 있습니다.
2. 대출 기관의 권리 모기지 대출 기관은 미결제 대출 금액을 회수하기 위해 해당 부동산을 회수하고 판매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세입자는 대출 기관이 점유할 수 있도록 부동산을 비워야 할 수도 있습니다.
3. 새로운 소유자의 권리 대출 기관이 해당 부동산을 회수하는 경우 해당 부동산을 새로운 구매자에게 판매하기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세입자는 소유권을 포기하고 새 소유자가 부동산을 인수하도록 허용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4. 파산 법원의 결정 파산 법원은 세입자의 권리와 부동산의 장래를 어떻게 처리할지에 대한 결정을 내려야 합니다. 법원은 세입자가 유효한 임대 계약을 갖고 있다고 판단하거나 세입자가 임대 조건을 변경할 의향이 있는 경우 세입자가 부동산을 계속 점유하도록 허용하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5. 세입자의 선택 사항 세입자가 집주인의 파산으로 영향을 받는 경우 다음과 같은 옵션이 있을 수 있습니다.
a. 임대료 수정 세입자는 새 소유자 또는 대출 기관과 협상하여 임대 조건을 수정하여 임대료를 줄이거나 임대 기간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b. 집주인과의 협상 집주인이 파산하지 않은 경우 세입자는 집주인과 협상을 시도하여 임대료 인하 또는 납부 계획 등 상호 이익이 되는 합의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c. 대체 주택 찾기 상황이 지속 불가능해지면 세입자는 대체 주택을 찾기 시작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집주인의 파산으로 영향을 받는 세입자는 진행 상황에 대한 정보를 계속 얻고 집주인과 소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대출 기관의 새로운 소유자 또는 파산 법원에서 자신의 권리가 보호됩니다.
후원 메세지에 링크 기재 해주시면
이름과 링크 까지 같이 적어 드립니다.
홈페이지 운영 종료 까지 반영구적으로 기재되며
링크된 블로그의 SEO 최적화에도 많은 도움이 되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