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온라인 쇼핑몰 배송지 기입 실수 제가 일본 온라인 쇼핑몰에서 물건을 주문했는데 실수로 호텔
제가 일본 온라인 쇼핑몰에서 물건을 주문했는데 실수로 호텔 부근 야마토 운수 대리점 주소를 기입했어요., , 4시 30분 경 정정요청 메일을 보내고 자체 홈페이지에서 문의 메일을 발송했는데 답장이 없네요 1. 야마토 운수 대리점에 문의하거나, 사전(하루 전날)에 가서 사정 설명하면 해결할 수 있나요? 전 어떻게 되는걸까요..
야마토 운수 대리점에 직접 가서 사정 설명하면 해결 가능할 수 있어요!
그곳에서 상황을 잘 얘기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