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립7 도색불량 소비자 과실이라고하는 삼성 개통22일에 했구 대리점에서 핸드폰 데이터 다옮기고유심도 대리점에서 케이수까지다 대리점에서 해주고괜찮은
개통22일에 했구 대리점에서 핸드폰 데이터 다옮기고유심도 대리점에서 케이수까지다 대리점에서 해주고괜찮은 폰인줄 알았는데 미세하게 도색 불량대리점에 사진찍어보냈구대리점에서는 서비스센터가서 교환증줄꺼니 받아오고 새 핸드폰 구해 놓기로 했는데 일요일에 발견해서 서비스센터 영업안해서 월요일에 오후반차쓰고핸드폰 대리점에서 가까운 신정점 서비스센터 방문엔진이어 에게 보여주니깐 플립7 외관은 하자아니고 뷸량도 아니라 교환해줄수없다출하팀에 사진 찍어서 보내고 답변 기다려야된다그러면서5분도 안되서 말하는게 이건 교환 사유가 되지않아 못해준다 지들끼리 책임회피 서로 문제 전과함여의도 서비스센터 다시 방문여기서는 핸드폰 다른것도 확인하고 또 같은말로 출하팀에 사진 보내서 확인해야된다웃긴게 제품 검사하는게 옆 테투리는 사람이 확인 하는거고 사진찍어 놓은건 메인화면들뿐그럼 출하할때 외관이 멀쩡했다는 증거 사진을 달라고 했더니 그것 찍은둔게 없는듯사람이 다확인하고 유안으로 확인되는거라서 이런거 내보내지 않는다 이런 답변 뿐임교환해줄수없다고만 말하고 뭐라고 하니 가이드라인이라고 하면서 같은말만 반복 그럼 내가 하지도 않은걸 고객 과실로 말하시는거 아냐말만1시간 넘게 하고 나중에는 내과실로 밖에 안보여진다도한다고객님 과실이라고 할수없는데요 라고 하더니 증거보야달라고해도 안된다지들은 원래 안되는데 유상으로 고쳐야하는부분인데무상으로 고쳐주겠다1588-3366 인가 삼성전자 서비스에 전화해서 따져도엔진이어가 보고 판단하는거기에 권한이 엔진이어에 있다죄송하다 서로 죄송하다면서 소비자에게 책임전과합니다다 검사해서 나오면 왜 뷸량이있는거죠?갤럭시만 써왔는데 나에게 이런일이 진짜 어이없고 억울합니다플립7 이쁘게 나와서 산건데 괜히 사전예약해서 사고 마음고생에 시간 버려 ㅠㅠ플립7 사는거에 대해서 다들 고려해보세요이거 진짜 누구한테 따져야 하는거냐구요
새 플립7 도색 불량 문제로 속상하시겠어요. 대리점과 서비스센터 모두 고객 과실이 아니라고 하면서 교환은 안 되고 유상 수리 권유는 부당해 보입니다. 이런 경우, 소비자보호원(1372)에 정식으로 피해 구제를 신청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구매 초기 하자는 소비자에게 불리하게 작용하지 않으니 포기하지 마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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