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틀러 과거 학창시절 학급 급우들과의 위기를 미국의 프랭클린 D 루스벨트 대통령과 한것과 같이 독일의 경제 상황을 극복으로 모면했지만 2차 세계대전 군국주의 전쟁 범죄자인 히틀러가 과거에
히틀러 과거 학창시절 학급 급우들과의...
위기를 미국의 프랭클린 D 루스벨트 대통령과 한것과 같이 독일의 경제 상황을 극복으로 모면했지만 2차 세계대전 군국주의 전쟁 범죄자인 히틀러가 과거에
씨커가 답변드립니다. 실제 상황과는 조금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용으로만 활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흥미로운 주제네요! 아돌프 히틀러의 학창 시절은 탐구할 만한 흥미로운 주제입니다. 간략한 개요는 다음과 같습니다.
아돌프 히틀러는 1889년에 태어나 브라우나우 암 인 오스트리아-헝가리에서 자랐습니다. 1900년에 그는 린츠 오스트리아-헝가리로 이주하여 아카데미쿰에 다녔습니다. 체육관(대학 학교).
체육관에서 히틀러는 평범한 학생이었고 어떤 특정 과목에서도 뛰어난 성적을 거두지 못했습니다. 히틀러는 그림 그리기에 더 관심이 많았고 예술적 추구에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히틀러는 특히 리하르트 바그너의 작품을 좋아했고 종종 그의 오페라에 참석하곤 했습니다.
체육관에서 히틀러의 동급생들은 그를 수줍음이 많고 수줍음이 많은 사람으로 묘사했습니다. 내성적이고 가까운 친구가 많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그는 에너지와 열정으로 유명했으며 학업에 집중하는 모습으로 선생님들로부터 종종 칭찬을 받았습니다.
히틀러의 동급생 중 한 명인 요제프 괴벨스는 나중에 그의 가장 가까운 동료 중 하나이자 나치 독일의 가장 강력한 인물 중 한 명이 되었습니다. 괴벨스와 히틀러는 수년 동안 연락을 유지하고 그들의 관심사와 세계관에서 많은 유사점을 공유했습니다.
학교 교육을 마친 후 히틀러는 비엔나로 이주했습니다. 1907년 오스트리아-헝가리에서 예술가로서의 경력을 쌓기 위해 그는 미술 아카데미 입학 시험에 실패했지만 나중에 미술 학교에 입학하여 결국 그만뒀습니다.
히틀러의 실패한 예술가로서의 경력과 그 이후 제1차 세계 대전 중 군 복무는 나중에 그의 세계관과 정치를 형성했지만 그의 학창 시절은 여전히 미래 독재의 초기 생애를 엿볼 수 있는 매혹적인 기회로 남아 있습니다.
히틀러의 학창 시절이나 후기 생애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