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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드아크충전기 메인배터리방전 안녕하세요 얼마전 레드아크충전기 50aX50a 충전기가설치되어있는 3년된 르노마스터캠핑카를 구매후시동을끄면 메인배터리에서 보조배터리로
안녕하세요 얼마전 레드아크충전기 50aX50a 충전기가설치되어있는 3년된 르노마스터캠핑카를 구매후시동을끄면 메인배터리에서 보조배터리로 전류가흘러(적산계표시)방전을 몇번앴습니다 시동시충전은100a이상잘됨니다 메인배터리는  agm105a 입니다acc선도연결되어있고 무엇이문제이까요?? 충전기에문제가 있다면 as는 어디로보냅니까.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레드아크입니다.
문의하신 제품은 BCDC 1250D 파워 제품이며
해당 제품은 시동 OFF 시 역방전이 구조적으로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외부적 요인을 확인하셔야합니다.
이 제품은 호주에서 국제 품질·내구성 규격을 충족하여 제작된 Real DC-DC 주행충전기로,
시동 배터리를 우선 충전한 뒤 전압이 13.2V(일반 차량) 또는 12.8V(스마트 알터네이터 차량) 이상​
즉, 적정전압일 때만 보조 배터리와 회로를 연결합니다.
시동 배터리 전압이 낮을 경우(시동배터리 충전상태가 좋지 않을때),
보조 배터리와는 절대 연결되지 않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레드아크 제품이 아닌 구형 주행충전기는
시동을 켜면 연결, 시동을 끄면 연결 해제되는 단순 ON-OFF 방식으로,
수동 배터리 결합·차단을 자동화한 수준의 제품입니다.
이 방식은 시동 배터리 상태가 좋지 않아도 보조 배터리에 연결되기 때문에,
시동 배터리를 제대로 보호하지 못합니다.***
시동 OFF인 상태에서는 시동전압이 절대 12.8V(13.2V) 이상이 나올 수 없습니다.
무부하상태의 시동배터리 만충전압이 12.6V이기 때문입니다.
만약, 그 상태에서 전류가 흐른다면 100% 설치·배선 문제이거나 차량 전원 구조의 외부 요인입니다.
제품 자체 결함으로는 이런 현상이 절대 발생하지 않습니다.
레드아크가 한국에 들어온 2017년이후 단 한건도 없었습니다.
설치 환경과 연결 상태를 반드시 재점검하시고, 필요 시 회로도에 맞춰 재설치를 권장드립니다.
A/S가 필요하시면 구매처로 제품을 보내주시면,
시리얼 넘버와 구매 연도를 확인 후 안내 진행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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