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건강기능 식품 판매 후 환불 문제에 대한 상담 안녕하세요약국을 운영하고 있는 약사 입니다2월17일 오후 1시경 진상손님이 고지혈증과 같이
건강기능 식품 판매 후 환불 문제에 대한 상담 안녕하세요약국을 운영하고 있는 약사 입니다2월17일 오후 1시경 진상손님이 고지혈증과 같이
안녕하세요약국을 운영하고 있는 약사 입니다2월17일 오후 1시경 진상손님이 고지혈증과 같이 먹을 보조제를 추천달러 하며 자기 피검사 결과꺼지 보여줍니다. 처방약을 저에게 한건 아니지만 제 약력을 보고 믿을만하다 느껴 왔다고 하였고, 저는 4닥분에 9만원 정도 하는 제품을 보여줬지만 도 좋은약을 달라허여서 약 35분간 약 상담하도 피 검사 결과보면서 제일 필요하다 싶은 두가지를 뽑아드렸고 진상손님이 사갔습니댜. 31만원 결제했고 약값은 구매전 고지하였고 복용방법도 박스에 써달러해서 써드렸습니다. 같은날 오후 7시경에 사간 상품중 하나를 환불달라해서 이미 박스가 회손되어 거절하였고 약 25분동안 다시 약의 필요 이유및 우수성 말씀드리고 미국 식약처 등록됨을 다시확인시켜드리고 이손님이 추가로 눈영양제 더 구입하여 갔숩니댜.그런데 3월6일에 다짜고짜 제가 덥썩덮썩 복용법을 써서 환불 안되게 했다고 저흘 영업하는 사람이라고 그렇게 살지 말라 하고 약은 플라시보효과로 먹는다는 등에 상식밖의 말로 모욕및 명예 회손 영업방해를 했습니다. 이손님과 25분을 상대했고 저한테 맞긴 손님 차트 복사본 달라 허기에 돌려드리고 안녕히 거시라 했습니다. 이렇게 반품도 안되게 된 상품은 법적으로 제가 환불을 꼭해줘야 하는건 아니지요? (게다가제약회사 반품불가회사임)저는 솔직히 단순변심을 인정하고 저에게 양해를 구했다면 제약회사에 연락해봐서 해결점을 찾았겠지만 이손님이 (자기가 환불해달라고 하는것이 어처구니 없어 받아들여지지 않을것을 아니까) 저를 모욕하는 방법을 쓰는것 그리고 멀쩡한 약을 이상하게 취급하는것 블로그에 부정적 평가가 더 많이 있다는 거짓말꺼지 하며 ( 긍정이 대부분) 사람을 몰길래 절대 환불 해주고 싶지 않더라구요. 다시 오면 본샤에 본인이 전화해서 알아뵈리. 되팔수도 없고 반품도 안되니 나는 환불 못한다. 라고 맗할생각입니다. 씨씨티비에 이 손님 모습 다 녹화 되어있고 이 손님이 상담을 지나지게 질질 끌어 이 손님를 기억하는 도매상 및 손님들 증언도 확보했습니다. 관련태그: 명예훼손/모욕 일반, 소비자/공정거래
co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