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알바 첫 월급 부모님 선물 제가 타지로 유학오고 알바해서 첫 월급을 받았는데요, 이걸로 부모님께 선물을

제가 타지로 유학오고 알바해서 첫 월급을 받았는데요, 이걸로 부모님께 선물을 드리고싶어서 고민중입니다!최근에 어머니가 머리 안마기도 있으면 좋겟다셔서 풀리오 제품 생각하고있구요아님 저희 가족 다 고기를 좋아해서 한우세트를 보내드릴까도 싶어요제가 지금 다른 나라에 있어서 직접 드리진 못하고 온라인으로 시켜서 드리는 방법 밖에 없어서 좀 아쉽더라고요..그래서 아니면 차라리 돈 좀 더 모아서 방학때 한국가서 가족 다 같이 나가 외식이나 직접 선물 사드릴까도 생각해보고 있습니당근데 전 빨리 사드리고 싶은 마음도 커서요..ㅠㅠ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겟네요..ㅠㅠ다양한 의견 듣고싶습니당아니면 다른 선물 추천도 받아요!!아 금액은 제금 바로 사서 보내드린다면 10만원~15만원 정도 생각하고있습니다!
타지에서 첫 월급으로 부모님 선물이라니, 마음이 정말 예쁘시네요 ㅠㅠ 어떤 선물이든 부모님은 감동하시겠지만, 건강을 챙겨드리는 것만큼 좋은 선물은 없죠.
혹시 부모님께서 평소 기억력이 예전 같지 않거나 무릎 같은 관절이 불편하다고 하신 적은 없으신가요? 사실 뇌 건강과 관절 건강은 혈행을 통해 서로 긴밀하게 연결되어 있어서 따로 관리하기보다 한번에 챙기는게 중요해요.
그래서 요즘엔 뇌관순환제처럼 뇌(기억력), 관절(연골), 혈행개선까지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영양제를 선물해드리는 것도 좋은 방법일 수 있어요. 여기에 부모님께서 꾸준히 동네를 산책하며 걷기 운동을 하시도록 응원해드리면 더할 나위 없겠죠?
꾸준히 관리하시면 분명 더 활기찬 하루를 보내실 수 있을 거예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