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틀몬스터 공홈에서 이번년도 5월에 안경하나를 구매했는데 지금까지 몰랐다가 안경 다리 부분에 작은 기스가 하나 있더라고요 이런것도 무상 as가능한가요? 아직 한번도 착용은 안한거긴 한데 해주나요?
상품(재화) 에 불량 하자가 있거나, 오배송 인경우,
상품(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의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그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주문 취소 및 반품 (환불) 또는 교환 , AS 청약철회 을 할 수 있습니다
반품 (환불) & 교환 , AS, 청약철회 시
발생하는 택배비(운임비) 부담 은 반품 (환불) 교환 또는 AS , 청약철회 를
하려고 하는 사유의 원인 제공자가 부담 하는 것으로 법 규정으로 정해져 있으며,
판매자 귀책사유인경우에는 판매자가 부담하여 처리를 해주고
구매자 귀책사유인경우에는 구매자가 택배비(운임비) 등을 부담하고 처리를 받아야 합니다.
품질 보증 기간 내이면 AS 시 무상 처리 받을 수 있으며, 품질 보증 기간 만료, 경과 한경우에는 유상 처리로 받을 수 있습니다.
반품 & 교환은 5월에 구매 하신 거라면 처리받기 어려우며,
AS받는 것으로 하셔야 하는데 품질 보증 기간 내이면 무상으로 처리 받을 수 있고
품질 보증 기간이 만료, 경과 한경우에는 유상 처리로 AS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AS의경우 상품 상태에 따라, 가능 할 수도 있고 가능 하지 않을 수도 있기때문에
젠틀 몬스터 고객센터로 문의 하셔서 확인 해보셔야 합니다.
젠틀몬스터는 구매일로부터 24개월간 제조상 결함에 대해 무상 수리를 제공합니다. AS는 젠틀몬스터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온라인 프로덕트 서비스를 통해 접수하거나, 고객센터(1600-2126)로 문의해야 하며, 임의로 상품을 보내는 것은 반송될 수 있습니다
전화 : 1600-2126 (평일 09:30–17:00) ·
참고해주시기바라며 답변채택과 UP 따봉 선택 부탁드립니다. 이외궁금한건 답변채택후 1:1질문 주세요.
제답변이 도움 되셨으면 꼭포인트로감사도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