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태기인가요? 255일 사겻어요많이 싸웟엇고 많이 헤어지기도 했엇어요 그리고 헤어지고그 남자친구가 다른
255일 사겻어요많이 싸웟엇고 많이 헤어지기도 했엇어요 그리고 헤어지고그 남자친구가 다른 여자친구를 사겨서 저도 제가 좋아한남자애랑 사겻엇는데 그 전남자친구가 헤어졋다는데그 헤어진 이유가 제가 계속 생각나서 헤어졌다는거에요근데 전 사귀고 잇엇던 남자애가 좋앗는데 전남자친구가그렇게 말하니까 흔들렷어요 그러다가 헤어지고 전 남자친구를 다시 만낫는데 남자친구가 저를 엄청 많이 좋아하는게 느껴지더라구요 그래서 오래가겟지 싶엇는데 전남자친구가 가끔씩 생각나고 괜히 헤어졌다는 생각도 들더라구요 그리고 오늘 갑자기 남친이랑 남친 친구가 얘기하는데 조금 저급한? 성적인 말을 햇는데 그걸 들으니까 순간 정이 떨어졌어요 그리고제가 옛날에는 남자친구를 엄청 좋아햇는데 지금은 그 정도가아닌것 같아서 권태기인가 싶어요 어떡해 해야할까요저는 그냥 남친, 전남친 둘다 안 만나는게 좋을까요?정말로 복잡하고 갑자기 집 오면 남자친구가 생각나고생각이 많아져요.. 제발 도와주세요
안녕하세요, 먼저 질문자님께서 마음에 혼란이 크실 것으로 생각되어 진심어린 위로와 응원의 말씀을 드립니다. 잘 하실 수 있을거에요.
천천히 분석해보자면, 질문자님을 10~20대로 추정했을 때 꽤 짧지않은 연애기간을 가진 것이고 전남친과 재결합을 했습니다. 그러나 전남친과 헤어졌을 당시에 만나던 새로운 남자친구 생각도 나고, 다시 재결합한 이후에 보이는 남자친구의 정 떨어지는 행동은 스스로를 더 혼란스럽게 만들겠죠.
연애상담 시에 가장 중요한 것은 질문자님 본인이 원하는 바를 마음 속에 정확히 정하는거에요.
쉽게 말하면, 질문자님 마음이 가장 중요하다는 것이죠.
언행, 성격이 모두 평균이상으로 좋은 남자친구를 사귀고 싶을 것이고, 본인이 원하는 남자를 선택하고 싶으실텐데 혼란스러운 상황이라면 고민시간이 오래 걸리기 때문에, 분석을 정확히 하고 마음을 정하셔야 합니다.
2. 내가 현 남자친구와 만나는 이유와 함께하는 미래를 그려보기
3. 내가 진심으로 어떤 상황을 원하고 있는지 남자친구와 대화해보기( 남자친구의 과격한 언행이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에는 진지하게 오래 대화해서 가치관을 공유해야합니다)
이 정도만 하셔도 아마 마음을 잘 정할 수 있을거에요.
응원드리며 도움되셨다면 채택 부탁드릴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