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터키항공 항공지연 관련 터키항공 이용하다가 4시간 지연되서 보상 받으려고 문의했습니다. 근데 이메일로 이런게
터키항공 이용하다가 4시간 지연되서 보상 받으려고 문의했습니다. 근데 이메일로 이런게 왔는데 무시해도 될련지요. 보통 뭐 마일리지러 보상해주겠다 이런식으로 오면서 답변 주고받으면서 제가 원하는 것으로 보상해주는데 이게 와서 이건 뭐 따로 연락하라는건지 뭐하라는건지 몰라 여쭤보아요
형식적인 절차 관련 설명이기 때문에 참고만 하세요.
정상적으로 클레임이 접수됐다는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