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대한통운 반품운송장번호를 안줬습니다 지난주 목요일에 시킨 옷을 구매한 쇼핑몰에서 반품신청 누르고 물건을 그날
지난주 목요일에 시킨 옷을 구매한 쇼핑몰에서 반품신청 누르고 물건을 그날 바로 현관밖으로 내놨습니다택배기사님이 오셔서 가져가신 것 같았어요 (다른 배송상품이 도착해있었어요)근데 반품운송장스티커가 없었습니다 그 사실을 오늘 알았어요쇼핑몰에서는 오늘(화요일) 택배기사님이 수거해갈 예정이니 준비하라고 했구요 그 문자 보고 알게됐어요 반품운송장스티커를 안받았다는 것을요..이런 경우 운송장조회를 못하니까 쇼핑몰에선 아무런 대응을 못해줄 것 같은데 어디로 문의해야하나요? 대한통운측 온라인 문의하면 될까요?… 문의를 어떻게 해야할지
대한통운 어플 다운받고
핸드폰 인증후 보낸택배함 확인.